[한국여성재단 1호 홍보대사]

한국여성재단 홍보대사 1호 김미화(방송인)씨가 창립 10주년을 맞이하는 한국여성재단을 위해 응원해 주셨습니다.

 

2009년 12월 6일 오후 3시 30분 YTN라디오 <이슈&피플> “리포터가 만난 사람에서 언제나 씩씩한 김미화 홍보대사의 목소리가 흘러나왔습니다. 이 방송은 뉴스의 화제의 인물이나 특별한 사람들과 만남을 통해 소소한 일상부터 내용까지 깊이 있게 이야기를 나누는 코너입니다.

 

방송에서 김미화 홍보대사는 자신이 여성재단의 1호 홍보대사인 것을 자랑스러워 하셨고, 자신의 여력이 되는 한 한국여성재단을 돕겠다는 뜻을 밝혔습니다. 여성재단의 활동과 창립10주년을 맞아 12월 9일(수)에 진행하는 나눔음악회를 소개하고 응원해 주셨습니다.

 

 

 

이와 더불어 본인의 근황과 활동소식을 전달하고, 지금 시사프로그램을 진행하게 된 계기를 방송을 통한 사회복지라고 말하고 본인의 고민을 풀어놓았습니다.

그리고 한국에서 여성의 사회활동과 여성의 사회활동에 대한 인식변화에 대해 여성은 남성을 보조하는 존재가 아니라 동등한 존재이며, 여성의 지위향상은 남성에 비해서 많이 힘든 사회이고 이러한 사회는 여성의 노력으로 조금씩 변화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여성이 무너지면 사회가 무너진다고 말하여 여성들의 중요성에 대해서 다시 한 번 강조하셨습니다.

사회복지와 여성들의 권익증진을 위해 힘써주시고, 한국여성재단을 위해 항상 노력하시는 김미화 홍보대사님 항상 감사드립니다.

 

 

Posted by 한국여성재단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