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식구이야기1 
홍보대사들의 지내온 이야기 

김미화 홍보대사, ‘저축유공자’, ‘자랑스러운 성균언론인’ 수상 
김미화 홍보대사(방송인)의 수상 소식이 줄을 이었습니다. 10월 28일에는 ‘저축유공자’로 표창을 받았고, 11월 17일에는 ‘자랑스러운 성균언론인’ 선정에서 특별공로상을 받았습니다. 어느 분야든 최상의 열매를 거두는 김미화 홍보대사의 수상을 축하합니다! 

서지수 홍보대사, ‘2030 여성희망 리더 20인’ 선정 서지수 홍보대사(프로게이머)가 여성신문이 뽑은 ‘2030 여성희망 리더 20’인으로 선정되었습니다. 여기에는 장미란, 전도연 등 각계각층의 내로라하는 여성들이 선정되었으며, 젊은 여성들에게 보내는 희망의 메시지를 담고 있습니다. 여성희망 리더 선정을 축하하며, 더욱 당당한 모습 기대합니다! 

김지영 홍보대사, 지난 5일 출산 김지영 홍보대사(영화배우)가 11월 5일 건강한 아들을 출산했습니다. 기다리고 기다려왔던 만큼 가족들의 기쁨이 더 크리라 생각됩니다. 산모와 아기의 건강을 기원하며, 소중한 아기 탄생을 축하합니다! 

홍보대사 공연 소식 


이상은 홍보대사 “천변풍경” 콘서트가 11월 8일 두산아트센터에서 열렸습니다. 
양희은 홍보대사 콘서트 “소풍” 11월 14일부터 16일까지 충무아트홀 대극장에서 열렸습니다. 
서혜경 홍보대사 “암스테르담 로열 콘서트헤보우 스트링콰르텟 현악 4중주단 협연” 공연이 11월 23일 예술의전당 콘서트홀에서 열렸습니다. 
이상은 홍보대사 “20주년 기념 와인&어쿠스틱 파티, 크리스마스 알라까르뜨" 콘서트가 12월 24일 압구정 예홀에서 열릴 예정입니다. 
박진영 홍보대사 “나쁜 파티” 콘서트가 12월 24일부터 25일까지 삼성동 코엑스 컨벤션홀에서 열릴 예정입니다. 
이승철 홍보대사“크리스마스 콘서트”가 12월 24일부터 27일까지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열릴 예정입니다. 

Posted by 한국여성재단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