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5 15, AK PLAZA(AK플라자) 서포터즈(홍보대사) PAM4기 분당점팀원들이 여성재단을 다녀갔습니다.

 

 

 

  

 

 

 

AK PLAZA(AK플라자)는 매년 서포터즈를 선발해 대학생들이 다양한 활동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고 합니다. 활동 주제에 따라 서포터즈들이 미션을 수행한다고 하는데요. 이번 3차 미션 주제는 "Be an angel”,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사랑과 감사의 의미를 담은 특별한 봉사활동을 진행하는 것이었다고 합니다.

 

분당점팀원들은 싱글맘에 대한 잘못된 인식을 개선하는 캠페인을 펼쳤는데요.

싱글맘에 대한 차별과 제도적 문제점에 대한 내용을 간략하게 담아 피켓을 들고 시민들에게 설명하고, 싱글맘을 응원하는 메시지가 담긴 부채를 만들어 더위에 지친 시민들에게 선물하였다고 합니다.

 

 

  

 

 

** 분당점팀원들이 만든 영상 바로보기 클릭 **

 

 

팀원들은 아직 뜨거운 열기가 식지 않은 듯 캠페인을 준비하고 진행하는 과정에 있었던 에피소드를 열정적으로 설명하였습니다. 캠페인에서 모은 기부금을 전달할 때는 너무 적다며 부끄러워하기도 하였습니다.

 

 

 

 

 

팀원들은 이번 기회에 싱글맘에 대해 배운 점이 많았다며 오히려 감사의 마음을 전했는데요. 이후에도 싱글맘에 관심을 갖고 공부하고 참여하겠다는 다짐하였습니다.

 

AK PLAZA(AK플라자) 서포터즈(홍보대사) PAM4기 분당점팀원들이 어떠한 활동을 펼칠지 기대됩니다.

 

 

 

 

 

Posted by 한국여성재단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