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싸이월드 & 바디샵과 함께 하는 

가정폭력 추방 서명 캠페인

 

여성재단이 8월 26일부터 9월 7일까지 싸이월드 & 바디샵과 함께 <가정폭력 추방 서명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 캠페인은 1명의 서명마다 바디샵이 200원을 후원하여 폭력 근절 사업에 지원하고, 모아진 서명은 "가정폭력 피해자를 위한 신고 상담소 및 상담원 확대, 가정폭력 피해자가 무료 법률 소송 지원 확대"를 위한 정책 마련을 위해 정부 기관에 전달될 예정이다. 9월 1일, 이미 목표한 10,000명이 이미 서명할 정도로 많은 관심과 지원이 이어지고 있다.  
[가정폭력 추방 서명 캠페인]의 지원으로 마련된 후원금은 이주여성쉼터(서울이주여성쉼터, 인천여성의전화부설쉼터 울랄라, 전북이주여성쉼터, 충북이주여성쉼터, 구미이주여성쉼터 꿈을이루는사람들)에 정수기, 속옷, 이불 등의 물품으로 전달될 예정이다.

최근 결혼을 통해 한국에 들어와 정착하여 살고 있는 여성들은 10만 명을 넘어서고 있지만, 문화적 이질감으로 인해 사회적으로 배제되거나 가정 내 폭력으로 한국 사회정착에 어려움을 겪는 여성들이 많은 실정이다. 더욱이 폭력 피해 이주여성들을 보호할 수 있는 쉼터가 전국에 10개 미만인 수준으로, 이에 대한 국가 및 사회적 지원이 매우 절실한 형편이다.  

 

폭력 피해 이주여성들이 상처를 치유하고 우리 사회에서 시민으로 함께, 건강하게 살아갈 수 있도록 나눔의 기회를 클릭해주세요!

가정폭력근절캠페인http://cytogether.cyworld.com/campaign/event/200808_thebodyshop/event_main.asp

한국여성재단 싸이타운 http://town.cyworld.com/70001787/4Z00334279363

Posted by 한국여성재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