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인 기부릴레이, 

한국여성재단 서포터즈가 응원합니다 ! 




13년차 100인 기부릴레이가 계속 이어질 수 있었던 원동력은 바로 여성재단 기부자님의 꾸준한 관심, 그리고 릴레이에 어려움이 없는지를 묻고 완주를 돕는 여성재단 서포터즈가 있었기에 가능했습니다.

4월 한 달 동안 여성재단 직원들은 기부자님과의 만남에 조금은 긴장감과 설렘을 갖습니다. 올해 릴레이를 앞두고 기부자와 이끔이 여러분께 응원 팍팍 드리려고 이렇게 인사드립니다


경영지원팀 천정윤팀장은 올해 서포터즈와 동시에 이끔이에도 이름을 올렸습니다. 새내기 이끔이로 환영합니다! 지원사업팀 이해리팀장과 김수현과장, 기획홍보팀 박금희팀장과 홍현희차장은 베테랑 서포터즈입니다. 이끔이들이 어떤 어려움을 갖고 있을지 미리 예측하고 적극적으로 도울 예정입니다.  


올해 100인 기부릴레이에 처음으로 서포터즈를 맡게된 조수현, 하영선, 서수영, 탁정희, 구현주대리 역시 새내기 이끔이 못지 않게 새내기 서포터즈로 여러분께 인사드립니다. 조수현 대리는 100인 기부릴레이라는 새로운 기부문화를 접하게 되어 무척 신기하다고 하네요! 새내기 서포터 구현주대리는 재단의 소중한 나눔을 위해 달릴 이끔이분들! 제가 팍팍 밀어드리겠습니다~!!! 라며 포부를 밝히기도 했습니다. 


기부를 축제처럼 생각하고 즐기며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는 2015년 100인 기부릴레이 친구야, 기부하자! 에 참여하는 모든 기부자님 환영합니다!  




 

 

Posted by 한국여성재단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