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범한 사람들의 특별한 나눔이 시작됩니다

 

기부자님, 나눔의 인연 올해도 이어주세요!

 

 

 

설 연휴, 그리운 분들을 만날 준비를 하고 계신가요? 오랜만에 만나는 분들이라면 가슴이 좀 떨릴 수도 있겠네요. 여성재단 식구들도 그리운 이들을 맞이할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바로 2014년 100인 기부릴레이에서 만날 이끔이분들, 그리고 주자분들입니다. 벌써 100인 기부릴레이? 하고 당황하셨나요? 네, 올해도 4월에 나눔을 실천해 주실 기부자님을  만나고 싶습니다.  

 

지난 1월 23일, 100인 기부릴레이 기금을 모아 2014년 성평등사회조성사업참여할 파트너 단체분들을 만나는 날, 기부자 여러분이 생각났습니다. 여러분의 정성으로 모아진 기금이 이렇게 훌륭하게 쓰여지고 있다는 사실을 알려드리고 싶었어요.

 

 

 

 

색깔있는 청춘도시락 (경남여성회) 레알 페미니스트프로젝트(군포여성민우회) 에코페미니즘 대중화와 정책화사업(여성환경연대) 페미니즘, 영화로 지역에 접속하라(인천여성영화제) 집나온여자들에 관한 영상물 제작을 위한 워크샵과 상영회(줌마네) 여성활동가 자기조직화와 네트워크 만들기 동행(일하는여성아카데미) 건강하고 평등한 연애를 위한 데이트공작소(한국여성의전화) 여성노동자 살다!살다!살다!(대구여성노동자회) 여성운동판 다시짜기프로젝트 (부산여성사회교육원) 경찰과 함께하는 여성폭력 인식개선 교육&캠페인(여성인권상담소 소냐의집) 20대 여성의 노동과 정체성, 기록에 담다(일다) 성평등은 제도보다 여와 실천으로 이뤄낸다(창원여성살림공동체) Post-2015, 여성운동 미래전망 만들기 연석토론회(한국여성단체연합)

 

 

어떤 활동들이 펼쳐질지 궁금하시죠? 사업제목에서 파트너단체들의 열정이 보여집니다. 기부자님! 관심을 가지고 지켜봐주세요.

 

 

 

나눔의 따뜻한 말 한마디를 기다립니다

 

 

 

작년 100인 기부릴레이에 참여주신 분들이 생각납니다. 전무후무한 최다, 최고 릴레이를 이끈 최규복 이끔이, 주자들이 낸 기부금을 매칭 펀드로 기부해주신 한연옥 이끔이, 고선주, 홍지민 모녀이끔이 , 이끔이제안을 받자마자 완주하신 이미경 이끔이, 여성법무사들의 참여를 이끈 박미병 이끔이, 딸과 사위에게 이끔이를 제안해주신 최현호 이끔이, 마을에서 릴레이를 펼쳐주신 동작구 상도동, 중랑구 면목동 주민들.. 최연소 이끔이 이슬아양.

 

올해도 평범한 분들의 특별한 나눔을 기대합니다.

작년에 완주를 못하셨다면 올해는 완주라는 계획을! 많은 분들과 나눔의 기회를 갖고 싶으신 분은 이끔이를, 그리고 기부자님들이 들려주실 나눔메시지도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 새해 복많이 받으세요!

 

 

 

Posted by 한국여성재단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