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013년 한국여성재단의 생일을 축하해 준 미래세대를 기억하시나요? 

 



바로 여성재단의 기부자 준서군, 그리고 예닮이와 예봄남매입니다.예닮이와 예봄남매는 지난 8월 소식지에도 인터뷰를 한 바 있는데요, 이제 두명 다 어엿한 고딩이 되었습니다. 보기만 해도 환해지는 준서의 물개박수, 수줍은 듯  한국여성재단의 창립 기념 후원의 밤, 여성재단을 응원한다는 예닮이와 예봄이. 보고 있으면 입가에 미소가 절로 지어집니다. 


오는 12일 2일, 2015년 후원의 밤은 한국여성재단 열여섯 번째 생일을 맞아 개최됩니다. 올해는 여러분이 여성재단의 생일 축하 메시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


<축하메시지 보내는 방법>

휴대전화에서 발신번호 #0038 누름 + 한국여성재단 생일을 축하하는 재밌고 감동어린 메시지를 적음 + 발송을 누른다.


1통 당 5천원이 기부됩니다. 기부금은 한국여성재단의 사업 및 운영 기금으로 사용됩니다.

 기부금영수증 발급 문자를 통한 기부금영수증 발급 필요 시 재단으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개인정보보호 규정에 의해 통신사로부터 기부자님의 휴대전화번호만 확인이 가능하기에 그 외 기부금영수증 발행에 필요한 정보는 기부자님이 직접 알려 주셔야 합니다.
문의) 02-336-6463, womenfund@hanmail.net 기획홍보팀 




Posted by 한국여성재단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