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100기부릴레이

위대한 서포터즈와의 데이트!

신청하세요 

 

 

  ● ‘위대한 서포터즈’를 왜 하는가?   

 

▫ 100인 기부릴레이는 이끔이와 주자들이 착한 기부를 매개로 네트워크를 형성하고 공동체가 되는 팀플레이 기부로서, 기부도 하고 자신의 연결망과 평판, 신뢰도를 확인해 볼 수 있는 '바른생활이벤트!!'입니다.

▫ 한국여성재단은 팀플레이 기부를 지원하고 활성화하며 기부의 사회적 연결망을 확장하기 위하여, 시민들이 만나고 싶은 대표적인 저명 인사들로 '위대한 서포터즈' 이벤트를 진행하고자 합니다.

 

  ● 어떻게 하는가?   

▫ 이끔이와 주자들이, 만나고 싶은 '위대한 서포터즈'와의 데이트를 신청합니다.

▫ 신청 이끔이와 '위대한 서포터즈'가 연결되면, 여성재단 사무국이 시간과 장소를 협의하여 정합니다.

▫ 이끔이가 기부 릴레이를 펼치려는 주자들을 모아 '위대한 서포터즈' 이벤트를 엽니다.

▫ '위대한 서포터즈' 이벤트는 약 50분간 참가 인사의 강연 또는 Talk방식으로 진행됩니다.

(현장 진행 방식은 기부자 모임의 규모와 성격에 따라서 협의할 예정입니다)

 

  ● 언제 하는가?   

▫ 1차 시기 : 100인 기부릴레이가 진행되는 2014년 4월

▫ 2차 시기 : 기부릴레이가 종료된 후, after party를 진행하는 기부팀들과 연중 진행

 

  ● 위대한 서포터즈와의 데이트 신청하기  (Clik!)  

▫ 문의 : 한국여성재단 기획홍보팀 (Tel: 02-336-6463)

 

 

 

 

  위대한 서포터즈를 소개합니다!  

 

 

권민 모라비안유니타스 대표 / 휴먼브랜딩 전략

■ 브랜드 전문잡지 '유니타스브랜드(Unitas BRAND)'의 발행인 및 편집장이고, 브랜딩 디자인 컨설팅 및 교육을 진행하는 (주)모라비안유니타스의 대표인 브랜딩 전문가이다. 저서로 『새벽거인』,『패션 인사이트 마케팅』,『블랙홀 시장창조 전략』,『네버랜드 브랜딩 전략』,『헬퍼십』,『양손잡이 리더십』 外 다수가 있다. (주)모라비안유니타스에서는 삼성, Daum 등 기업 브랜딩 디자인 컨설팅 및 교육 그리고 자신의 삶을 브랜드화해보는 휴먼 브랜딩 교육 등을 하고 있다.

 

 

서민 단국대 교수 / 기생충 박사의 까딱까딱 세상 이야기 : 일과 육아

■ 기생충학과 교수이자 칼럼니스트다. 서울대학교 의과대학 재학 중 방송대본 ‘킬리만자로의 회충’을 쓰는 등 기생충에 지속적으로 관심을 표명하다가 이후 기생충학 박사가 되었다. 단국대학교 의과대학 기생충학과에서 학생들을 가르치면서 ‘기생충학의 대중화’를 위해 인터넷 블로그, 딴지일보, 한겨레신문, 경향신문 등에 칼럼을 쓰고, ‘컬투의 베란다쇼’의 고정 패널로 활동했다. 저서로『대통령과 기생충』,『기생충의 변명』,『헬리코박터를 위한 변명』,『서민의 기생출 열전』등을 펴냈다. 그의 글은 가벼운듯하면서 풍자와 반전, 사회를 보는 건강한 시선을 묵직하게 담고 있어 열혈 독자가 많다.

 

장병인 하우스컨설팅 대표 / 사용자 중심의 컨텐츠 시나리오와 브랜드 전략

■ 씨네21을 창간했고 한겨레21, 한겨레신문, 중앙일보, 일간스포츠, 동아일보 등의 미디어를 리디자인했다. 아름다운재단, 아름다운가게, 정보공개센터, 사교육걱정없는세상 등 여러 비영리단체 등에 브랜드 개발 및 디자인의 재능나눔을 하고 있다. 현재 하우스컨설팅의 대표이고 홍익대학교에 출강을 하고 있으며 브랜드와 미디어 컨설팅을 주로 하고 있다. [이코노믹리뷰]에서 <장병인의 브랜드클리닉>을 연재하고 있다.

 

 

최광기 토크컨설팅 대표 / 말과 대화-커뮤니케이션 전략

■ ‘여자 김제동’이라는 별명처럼 최고의 입담꾼이자, 토크컨설팅 대표이자 커뮤니케이션 전문가이다. ‘최광기 황현희의 시사난타’(EBS), ‘SBS 전망대’(SBS) 등 라디오 방송을 진행하고, ‘손숙 김범수의 아름다운 세상 만들기’(SBS), '생방송 세상의 아침'(KBS) 등에 고정 패널로 출연해 대중의 눈높이에 맞춘 커뮤니케이션 화법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또한 여성, 장애인 등을 위한 행사 및 콘서트 사회를 1000회 이상 수행하는 등, 소외된 이들의 마이크가 되어 자신의 재능을 아낌없이 나누어 온 국민사회자이기도 하다. 저서로 『밥이 되는 말 희망이 되는 말』이 있다.

 

 

 

Posted by 한국여성재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