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ppy news 1>진양혜 대사 여성가족부 장관상 표창 & 손범수, 진양혜 아나운서 한국여성재단 제1호 부부 홍보대사 탄생

 

 

한국여성재단의 일이라면 두팔 걷고 항상 앞장서는 본 재단의 기획홍보위원이자 홍보대사인 진양혜 아나운서가 여성가족부 장하진 장관으로부터 표창을 받아 화제를 모았습니다. 이번 시상식은 모부자 복지증진에 기여한 이들에게 수여하는 것으로, 진양혜 대사는 한국여성재단 홍보대사로 활발하게 활동해온 그 공로를 인정받아 ‘장관상’을 수상하게 된 것입니다.

2003년 5월, 한국여성재단의 홍보대사로 위촉된 진양혜 대사는 이후 본 재단의 각종 행사진행은 물론 100인 기부릴레이 이끔이 활동, 이주여성가족, 저소득 청소녀 초청 음식나눔 행사 등 다양한 나눔과 봉사를 실천해왔습니다. 그 뿐만 아니라, 남편 손범수 아나운서와 함께 한국여성재단 내 <손범수, 진양혜 기금>을 설치하여 매년 기금을 기부하는 등 얼굴처럼 아름다운 마음으로 본 재단을 감동시켜왔습니다.

지난 12월 20일(목) 오후 3시, 여성가족부 대회의실에서 진행된 시상식에는 아내의 아름다운 선행을 물심양면 지지해온 손범수 아나운서가 참석하여 자리가 더욱 빛났습니다.

또한 이날 시상식을 통해 아내의 선행에 감동한 손범수 아나운서는 즉석에서 진양혜 대사의 나눔 동반자가 될 것을 선언함으로써 두 부부가 한국여성재단 제1호 부부 홍보대사가 되는 겹경사가 이어졌습니다.

“아내는 여성재단을 마치 친정처럼 생각하는 것 같아요. 여성재단 일에 함께 걱정하고 무언가 도와줄 일을 찾고 하는 그런 모습을 보면 저도 함께 열심히 도와야겠구나 하는 생각을 하게 되더라고요.”

방송계에서도 잉꼬부부로 잘 알려진 진양혜 손범수 부부가 기꺼이 한국여성재단 부부 홍보대사가 되다니, 여성재단으로서는 행복한 일이 아닐 수 없습니다. 제1호 부부홍보대사 탄생에 축하와 감사의 박수를 힘껏 보내며, 앞으로도 멋진 활약을 해주실 것을 기대합니다!

 

Happy news 2>가수 이승철, 한국여성재단 새내기 홍보대사로 입성하다!

80년대 “희야~”라는 한마디 외침으로 소녀팬들을 수도 없이 쓰러뜨리며 꽃미남 실력파 가수로 데뷔한 가수 이승철. 20여년이 지난 지금에도 여전히 가요계의 황제로 전성기를 누리고 있는 그가 이제는 여성을 돕는 일에 적극 동참하겠다하여 한국여성재단 새내기 홍보대사로 위촉되었습니다.

지난 11월 29일, 청와대에서 열린 ‘여성희망캠페인 100인 기부릴레이 이끔이 초청 오찬’ 행사에 이끔이 자격으로 참석한 이승철 씨는 최광기 홍보대사의 깜짝 요청에 즉석에서 긍정적으로 화답했습니다.

“권양숙 여사님께서 증인이 되어 갑작스럽게 홍보대사가 되었지만 저또한 흔쾌히 수락했습니다. 2008년부터 여성재단 홍보대사 활동을 톡톡히 할 것을 약속드리며, 이 땅의 딸들에게 희망을 드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이승철 씨는 지난 4년동안 여성재단 5월 캠페인의 ‘100인기부릴레이’에 이끔이로 참여해왔으며, 매년 심장병 아동을 돕기 위한 성금을 쾌척하는 등 선행에 앞장서온 모범 연예인이기도 합니다.  

이승철 새내기 홍보대사님! 여성재단 식구가 되신 것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최근 이승철 대사가 라이브의 황제답게 <이승철 9집 발매 기념 전국투어>를 계획하여 활발한 활동 중, 급성 기관지염으로 병원에 입원하여 많은 팬들의 마음을 안타깝게 하였습니다. 이승철 홍보대사님, 빠른 쾌유를 진심으로 기도합니다."

 

Posted by 한국여성재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