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의 마지막날, 100인 기부릴레이 완주자들의 행렬이 이어졌습니다.광주여성노동자회의 완주! 참여해주신 분들의 환한 미소가 며칠전 내린 단비처럼 반갑습니다.  


오늘 하루만도 여러 이끔이들이 30명의 주자를 세우며 딸들에게 희망을 주기 위해 달려주셨는데요, 마침 완주를 한 두 이끔이의 한달을 소개해 드릴까해요.

 


아주 멋진 일! 딸들에게 희망을_이윤재옥이끔이(춘천여성민우회 회원)

 


기부릴레이를 활동을 하게 되면서 인생을 돌아볼 기회가 되었어요. 덕분에 삶을 돌아보고 또 좋은 사람들과 함께하게 되어 감사하고 고마울 따름입니다. 할 수만 있다면 내가 죽는 날까지 하고 싶은 일중에 하나가 되었습니다. 1년에 한 번씩 우리 집에서 점심을 먹으며 모일 수 있는 있는 사람을 30명을 모았습니다. 물론 이들 모두가 흔쾌히 점심 먹으러 온다고 동의했고 기부금 1만원을 가지고 오기로 약속했답니다. 기쁘게도 이들 중에 내년에 이끔이로 참여할 분도 생겼습니다. 모두들 우리 집에 올 수 있다는 것에 기뻐했으며 <딸들에게 희망을> 이라는 멋진 일에 신기해했습니다. 

 

누군가 저를 믿어준다는 것, 따스함을 느낄수 있었어요! _오미란이끔이(광주여성재단 사무총장) 

 

 

 

함께 해주신 많은 분들에게 액수에 상관없이 너무 감사했습니다. 보이지 않게 힘을 보태주신 분들을 통해서 어렵고  힘든 이 세상에 작은 정의나마 살아있음에 또 감동받았습니다. 

누군가가 저를 믿고 선뜻 함께 해준다는 것에 대해 삶의 따스함으로 느낄 수 있었던 이끔이 역할이었습니다. 제가 작게나마 이 일을 함께 할 기회를 주셔서 감사합니다. 더 많은 분들의 후원이 있기를 기다립니다. 그 동안 수고하셨습니다.



서로를 믿고 함께 달려주신 이끔이님과 기부자님, 완주를 눈앞에 둔 이끔이여러분, 마지막까지 여성재단의 서포터즈들과 완주이끔이들이 보내준 응원 받으세요!


  

Posted by 한국여성재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