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혜경 홍보대사, 감동의 피아노 연주회

세계적인 피아니스트 서혜경 홍보대사가 지난 1월 22일 예술의전당 콘서트홀 ‘신년음악회’에서 KBS교향악단과 함께 한 연주회를 성공적으로 마쳤습니다.

이번 공연은 1년가량 유방암과의 힘든 싸움을 극복한 후 마련한 재기 무대였기에 그에 대한 찬사가 언론을 장식하여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서혜경 홍보대사는 동양인 최초로 부조니 콩쿠르 우승과 함께 카네기홀이 선정한 세계 3대 피아니스트로 꼽히면서 국제적으로 명성을 날린 피아니스트입니다. 또한 서혜경 대사는 2007년 12월 6일 본 재단의 창립기념행사에서 피아노연주를 선보여 행사장을 뜨겁게 달구기도 했습니다.

이번 신년음악회에서 서혜경 대사가 연주한 곡은 라흐마니노프의 ‘피아노협주곡 제2번’과 ‘피아노협주곡 제3번’. 라흐마니노프의 피아노협주곡은 영화 <샤인>에서 세 번 연주 하다가 발작을 일으켰던 장면으로도 잘 알려져 있듯이 매우 연주가 어려운 곡이라고 합니다. 힘겨운 투병을 이기고 일어선지 얼마 되지 않은 서혜경 홍보대사는 ‘살아있음’을 보여주기 위해 이 어려운 곡을 택했다고 하네요. 중간 중간 팔을 주무르는 등 힘겨운 모습을 보여주었지만, 그 연주는 최고의 기량임을 과시하여 청중들을 사로잡았습니다. 연주 후에는 압박붕대를 감은 채 40분간 일일이 팬들에게 사인을 하는 모습을 보여 감동을 안겨준 서혜경 홍보대사. 무대 위로 다시 돌아온 그녀의 강인하고도 아름다운 열정에 박수를 보냅니다.    

 

 

이승철 홍보대사, 전국투어콘서트    

라이브의 황제 이승철 홍보대사가 11월 3일 경기도 의정부를 시작으로 전국투어콘서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끊임없는 레퍼토리의 연이은 메들리로 청중들이 과거와 미래를 오가게 만드는 매력적인 콘서트! 11인조밴드 ‘황제’팀의 화려한 솔로연주로 시작되는 공연은 6명의 재즈발레단의 공중무용과 함께 8명의 힙합댄서들의 군무가 일품이라고 하네요. 아직 네 번의 기회가 남아있으니 이승철 대사의 환상적인 라이브 공연에 폭 빠져보고 싶으신 분은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이승철 9집 정규앨범 발매 기념 전국투어콘서트>

(1)2월2일(토) 4시30분, 8시30분 인터불고호텔(대구)

(2)2월23일(토) 4시, 7시30분 소리의전당 모악당(전주)

(3)3월1일(토) 4시, 7시30분 성남아트센터(성남)

(4)3월8일(토) 4시, 7시30분 문화예술의전당(안산)  

 

 

 

이혜영 홍보대사, 화려한 팜므파탈로 스크린 컴백!

             

<피도 눈물도 없이> 이후 6년 만에 스크린에 컴백한 이혜영 홍보대사가 윤인호 감독이 연출한 한국판 ‘페이스오프’ 영화 <더 게임>에 출연, 원하는 것을 위해서라면 무엇이든 이용하는 팜므파탈 ‘혜린’역을 맡아 열연했습니다. 영화 <더 게임>은 가난한 거리의 화가 ‘민희도’(신하균)와 전설적인 대부 ‘강노식’(변희봉)의 목숨을 건 내기를 그린 스릴러입니다. 이혜영 대사는 극 중 남자배우 변희봉, 신하균, 손현주와 호흡을 맞추며 카리스마 넘치는 연기로 스크린을 장악했다고 합니다. <더 게임> 2008.01.31 개봉  

 

 

이소정 홍보대사와 만나는 발렌타인데이 콘서트

"What puts you in the mood?"  

이번 발렌타인데이에는 연인과 함께 한강 야경이 한눈에 들어오는 W워커힐호텔 우바(Woobar)에서 뮤지컬배우 이소정 홍보대사의 낭만적인 오픈콘서트에 참여해보는 건 어떨까요? 로맨틱한 재즈와 뮤지컬 하이라이트가 피아노의 선율과 함께 흐르는 가운데, 발렌타인데이의 주인공이 될 수 있는 좋은 기회! 달콤한 초콜릿 향이 가득한 칵테일도 준비된다고 합니다.  

일시: 2008년 2월14일 늦은 10시~11시30분

장소: W워커힐호텔 Woobar

 

 

Posted by 한국여성재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