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여성재단 기부자들 위한 나눔, 문화나눔

 뮤지컬 <사운드오브뮤직>에 초대합니다

 

 

** 모든 신청이 마감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당일 참석이 어려운 경우, 다른 기부자들에게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미리 재단에 연락 부탁합니다.


전세계에서 가장 널리 사랑받는 뮤지컬. 남녀노소, 모든 연령층이 즐길 수 있는 뮤지컬!

미국 브로드웨이의 황금기를 만들어낸 뮤지컬 음악의 거장 R&H의 음악들을 무대로!

탄탄한 연기력과 가창력을 겸비한 뮤지컬 배우들의 참여, 브로드웨이 제작진이 참여!

 

<내용 줄거리>

오스트리아의 잘츠부르크, 알프스 산록에 있는 논베르그 수녀원의 수녀 마리아는 가정교사로 폰 트랍가에 파견 나가게 된다.

한편, 마리아가 파견 나간 가정의 7명의 아이들은 어릴 적 엄마를 잃고 마음의 문을 닫고 있었다. 유난히 노래를 좋아했던 마리아는 노래로 7남매뿐만 아니라 아버지 폰 트랍 대령의 얼어붙어 있었던 마음까지 열게 한다.

 

 

 


뮤지컬 정보 자세히 보기 클릭


아래의 공지내용을 확인하시고, <문화나눔 신청하기>를 클릭하신 후 내용을 작성해주시면 됩니다.

 

 

<초대일정 및 장소>

1.     초대일정: 1 21(, 20), 22(, 16, 20), 23(, 20), 24(, 20)

2.     공연장소: 유니버설아트센터(지하철 5호선 아차산역 4번출구)

3.     초대인원: 각 공연별 20, 100

 

<신청대상 및 방법>

1.     신청대상: 여성재단 기부자(2013 1월부터 현재까지 1회 이상 기부하신 분)

2.     신청매수: 12매까지 신청 가능합니다.

3.     신청방법: <문화나눔 신청하기> 클릭 -> 내용 작성 후 보내기클릭

(신청은 온라인으로만 가능합니다)

4.     신청마감: 공연 전날 오후 4(티켓신청이 마감되면 자동 종료됩니다)

5.     선정방법: 선착순으로 티켓을 드립니다.

6.     선정확인: 개별적으로 선정결과를 문자로 발송해 드립니다.

 

l  선정이 마감되면 홈페이지 해당 페이지 상단에 안내드릴 예정입니다. 선정이 안되신 분들께는 따로 안내연락을 드리지 않습니다. 홈페이지 게시글을 참고해주세요.

 

<티켓 수령방법>

l  당일 티켓을 배부하는 곳에서 한국여성재단이 보낸 문자를 보여드리면 티켓을 드립니다(: ‘한국여성재단 홍길동, 2매입니다라고 말씀하세요).

 



뮤지컬 정보 자세히 보기 클릭

Posted by 한국여성재단
,